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닉기어 블루투스 헤드폰 '뉴에어폰5', '뉴에어폰7'과 블루투스 스피커 '타이탄3' 국내 론칭
작성자 허정귀 (ip:)
  • 작성일 2019-10-21 16:50: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92
평점 0점
확대이미지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글로벌 오디오 기기 소닉기어(SonicGear)의 대표 블루투스 헤드폰인 ' 뉴에어폰5(New Airphone V)', '뉴에어폰7(New Airphone 7)'과 블루투스 스피커 'Titan3BTMI'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뉴에어폰 5(New Airphone V) 블루투스 헤드폰은 뛰어난 가성비와 높은 이동성,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버전 5.0을 탑재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40mm 드라이버 구성으로 편안하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내장 마이크가 탑재되어 음악감상 중에도 버튼하나로 통화가 가능하며,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완충 2.5시간, 200mAh 리튬 배터리), USB 5V 충전이 가능하며,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고품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런닝, 낚시,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3.5mm AUX 단자를 이용해 PC, MP3, 테블릿, 게임기와 같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다양한 외부 음향기기에도 활용할 수 있다.

뉴에어폰 7(New Airphone 7) 블루투스 헤드폰은 뛰어난 디자인과, 튼튼한 헤드 재질로 구성되어 사용하는 이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보장하고, AUX 단자를 사용한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40mm 드라이버와 폭넓은 주파수에 대응하여 깊이 있는 사운드를 표현하며, 게임플레이나 영화 감상시에도 박진감 넘치는 상황을 표현할 수 있다. 기타 제품의 스펙은 뉴에어폰5와 동일하며, 지원하는 프로파일은 HPS, HFP, A2DP, AVRCP가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타이탄3(Titan3BTMI)는 7 컬러의 LED와 무선 블루투스 4.2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USB 메모리와 TF 카드에 음원을 담아 사용할 수 있고, AUX 케이블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방법으로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3.5인치 서브우퍼와 2.4인치 위성 스피커 2개를 통한 트루 사운드 2.1채널 시스템과 24W 시스템 출력은 깔끔하고도 중후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고감도 FM 라디오기능이 있어 현재지역에서 청취가능한 라디오 주파수를 스캔하여 청취가 가능하며, 직관적인 설계로 사용자 편의에 충실한 실행 버튼 배치가 되어있다. 또한, 타이탄3는 PC 스피커로써도 사용할 수 있다.

다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소닉기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한다"며 "기본기와 이동성에 충실한 뉴에어폰5, 뉴에어폰7 블루투스 헤드폰과 타이탄3 블루투스 스피커는 기본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특수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