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닉기어 블루투스 TWS 이어폰, '이어펌프 TWS1&이어펌프 TWS2’ 국내 론칭
작성자 허정귀 (ip:)
  • 작성일 2020-04-29 16:46: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6
평점 0점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글로벌 오디오 기기 소닉기어(SonicGear)의 대표 블루투스 TWS 이어폰인 '이어펌프 TWS1'(이하 TWS1), '이어펌프 TWS2'(이하 TWS2)를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다름 측은 오픈형 TWS 블루투스 이어폰 TWS1은 3.7g의 초경량에 블루투스 5.0을 채택하여 무선 연결에 안정적인 동작을 지원한다. 자동 페어링 기능으로 쉽게 연결을 할 수 있고 듀얼 마이크 채택으로 송신음을 정확히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해 시리, 구글 등 음성 명령어 입력도 가능하다고 했다.

그 외에 10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음질의 손상을 최소화한 AAC 코덱이 탑재되어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고음으로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한쪽으로만으로도 들을 수 있는 단일 페이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TWS1은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컬러이며, 인체공학적 오픈형 디자인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재생 시간은 완충시 약 6시간이며, 충전 케이스를 통해 12시간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한눈에 보이는 배터리 잔량 표시기가 장착되어 있고, 터치 패드를 통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4g 초경량 커널형 TWS 블루투스 이어폰 TWS2는 TWS1와 동일한 성능의 블루투스 5.0을 채택했고, 역시 터치 방법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TWS2는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브를 탑재한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귀에 착용이 편안하며, 외이도 음압의 균형이 충분히 고려되어 있다고 한다. 완충시 약 7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여, 약 14시간 사용 가능하다.

다름에서는 해당 제품의 출시로 TWS2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메모리 폼팁 무상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름의 관계자는 "소닉기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TWS1와 TWS2의 보증기간을 1년을 보장한다"며 "기본기와 가성비에 충실한 TWS1, TWS2 블루투스 TWS 이어폰은 기본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특수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570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