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엘리시움 by 로프리 블루투스 스피커 '토트' 국내 론칭
작성자 허정귀 (ip:)
  • 작성일 2018-10-05 16:20: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
평점 0점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글로벌 하이엔드 오디오 기기 엘리시움 by 로프리(Elysium by lofree)의 대표 블루투스 스피커인 '토트(TOT)'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
JD

다름 측은 “실내 및 야외에서 블루투스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고, 패셔너블 핸드백 스타일을 두루 갖춘 토트(TOT) 블루투스 스피커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토트(TOT) 블루투스 스피커는 해외에서는 이미 핸드백 스피커로 정평이 나 있는 제품이다. 고급 엔티크 디자인 제품을 생산하는 로프리(lofree)와 고급 음향기기 브랜드인 엘리시움(Elysium)의 협업을 통해 엘리시움 by lofree (Elysium by lofree)로 한국에 정식 출시된다.

고품질의 스테레오 음악과 이동성을 고려하여 제공된 가죽 스트랩은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블루투스 버전 4.2를 채택하여 무선 도달 거리 및 무선 연결의 안정성을 더해주며, 12W 정격 출력으로 풍부한 사운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블루투스 무선 연결 외에도 USB 메모리와 마이크로 SD 메모리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오디오 케이블(AUX Cable)을 사용하여 다양한 음원 기기들과 연결이 가능하다.

고감도 FM 라디오 기능으로 현재 지역에서 청취 가능한 라디오 주파수를 스캔하여 청취가 가능하며, 3600mAh 리튬 배터리 장착으로 최대 5시간(80% 볼륨 시) 연속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고밀도 메탈 메쉬 바디로 제품의 안정성을 더했으며 거실, 침실, 컴퓨터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인테리어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름 관계자는 “엘리시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한다”라면서 “토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퀄리티의 음질 및 기능성 디자인을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블루투스 오디오 전문가인 엘리시움 by lofree가 제공하는 최고 성능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꼽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봉원종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