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다름인터내셔널, 웨이브링크 한국 론칭
작성자 허정귀 (ip:)
  • 작성일 2019-06-12 15:5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평점 0점

국내 단독 총판 계약 맺고 정식 유통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인 웨이브링크(WavLink) 와 한국 단독 총판 계약을 맺고 정식으로 유통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웨이브링크는 2003년에 설립된 'Winstars' 회사의 브랜드로 컴퓨터 주변기기, 네트워크 장비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웨이브링크는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주목 받고 있는 분야로는 컴퓨터의 활용성을 넓혀주는 USB 허브, 다양한 연결방식으로 높은 성능을 구현시켜주는 USB 도킹 스테이션이다.

다름 측은 “이번에 한국에 출시되는 웨이브링크의 주요 모델 WL-UH3047RC(이하 3047), WL-UH3048C(이하 3048), WL-UH30414 USB 허브 제품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는 기능들을 제공하고, 가성비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3047 허브는 고급 알루미늄 바디를 장착하여 열에 강하고, 내부 발열을 최소화하는 회로의 탑재로 외부 방출 열기가 낮다. USB 3.0 속도(최대 5Gbps 의 데이터 전송속도)의 Type A 포트 3개를 내장하고 있으며,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과 SD 카드 및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채택해 연결의 다양성도 제공한다.


3048 허브 역시 3047과 동일한 고급 알루미늄 바디를 장착하고 있으며, 4개의 Type-A 포트로 구성되어 있다. 별도의 어댑터를 연결할 수 있고, 수려한 디자인까지 갖췄다.4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 가능하며, USB-C type의 연결방식으로 PC, 노트북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도 호환 가능하다.


WL-UH30414 허브는 블랙 컬러의 디자인으로 4개의 USB 3.0 전송 속도의 포트가 있으며, 각각의 개별 스위치를 탑재해 전원을 절약하고,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역시 별도의 어댑터를 연결할 수 있는 전원 공급 포트가 있으며, USB 키보드, 카메라, 마우스 등 다양한 장비 연결을 지원한다.


다름 관계자는 “품질과 성능이 뛰어난 웨이브링크의 제품군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가격대로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웨이브링크 USB 허브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컴퓨터 사용자에게 적합하고, 모바일에 Type C 케이블 연결로 외부 저장 장치로서도 훌륭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출처 : http://news.donga.com/3/all/20190612/95953738/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