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다름인터내셔널, 웨이브링크(WavLink) USB 허브 제품 출시
작성자 허정귀 (ip:)
  • 작성일 2019-10-16 10:15: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평점 0점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인 웨이브링크(WavLink)의 USB 허브 'WL-UHP3403H'와 'WL-UHP3405M'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TK.jpg
 
새롭게 출시되는 웨이브링크의 주요 모델 'WL-UHP3403H'와 'WL-UHP3405M' USB 허브 제품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는 기능들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WL-UHP3403H(이하 UHP3403H) 허브는 고급 재질의 블랙 바디를 채택하여 열에 강하고, 내부 발열을 최소화하는 회로의 탑재로 외부 방출 열기가 낮다. 멀티 포트 USB Type C 연결을 채택하였고, 4K HDMI 영상 출력(30Hz)이 가능하며, USB 3.0 (최대 5G bps 데이터 전송 속도) Type A 포트 4개를 탑재하고 있다. PD 기능 (Power delivery) 기능이 있어 노트북 등 연결 시 전원을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Type C 를 지원하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며, 마우스/키보드 등을 연결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UHP3403H 허브는 삼성 Dex 기능을 지원하여 덱스 모드가 가능한 스마트폰 연결 시 작은 컴퓨터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HDMI 포트 연결을 통해 TV 등의 영상 출력 장치에 미러링 모드를 지원하고, 손쉬운 모니터 확장이 가능하다. 최대 87W 출력을 통한 고속충전 역시 UHP3403H 허브만의 장점이다.

WL-UHP3405M(이하 UHP3405M) 허브는 항공기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재질의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 수려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용 환경은 맥북 프로 2016/2017 이상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썬더볼트 3 연결과 속도(40G bps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HDMI 포트를 통한 외부 영상 출력을 통해 맥북의 화면을 미러링 할 수 있으며, UHP3405M Type C 패스쓰루 포트를 통해 4K 60Hz 해상도를 구현할 수 있다. 다른 Type C 포트는 USB 3.1 Gen1(5G bps 전송 속도)를 지원하고, Type A 2개 포트는 USB 3.0 (5G bps 전송 속도)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맥북 프로 버전의 노트북에 안정적으로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튼튼한 외관 재질로 제품의 스크래치를 최소화 시킨다. SD 카드 / 마이크로 SD 카드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여러가지 연결을 할 수 있다.

다름 관계자는 "품질과 성능이 뛰어난 웨이브링크의 제품군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가격대로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이어 "웨이브링크 USB 허브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컴퓨터 사용자에게 적합하고, 모바일에 Type C 케이블 연결로 외부 저장 장치로서도 훌륭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